대한민국 과학기술정보통신부(MSIT)는 월요일, ASEAN 회원국 및 ASEAN 사무국과 함께 제7차 한-아세안 과학기술혁신 공동위원회 및 워크숍을 오는 6월 24일부터 25일까지 라오스 비엔티안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.
이번 행사에는 과기정통부와 ASEAN 11개국의 과학기술 관련 부처 고위 관계자들이 참석한다. 또한 과학기술정책연구원(STEPI), 정보통신산업진흥원(NIPA), 한국생산기술연구원(KITECH), 한국천문연구원(KASI), 국가녹색기술연구소(NIGT) 등 국내외 전문기관 관계자 12명도 참석할 예정이다.